연혁

     

    모스컨설팅 11월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성황리 종료… 투자이민 만료 코앞


    2018년 11월 14일 | 한국경제



    181114_기사사진.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지난 11월 1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관하여 예비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세미나에는 미국투자이민의 전반적인 정보 및 미국 영주권 세무보고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 그리고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현재 동향과 과거의 연장 사례를 되짚어보며 12월 7일에 만기예정인 프로그램의 대한 고찰이 있었다. 끝으로 모스컨설팅 전문가들의 추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 이민국(USCIS)에서 최근 발표한 통계자료를 이민 카테고리 별로 면밀히 분석하여 발표하였다. 세미나의 연사로 참석한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기존 강세였던 중국 시장이 미국과의 무역분쟁으로 외화 송금 등의 어려움이 발생됨에 따라 중국 내 투자이민 시장의 약세가 두드러졌고, 이로 인하여 수속기간의 적체가 다소 완화됐다. 앞으로의 영주권 취득까지 수속기간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투자이민 전문가로 이주업계에서 다년간의 실적을 인정받아 올해 미국 EB-5 Investors Magazine에서 선정하는 100대 CEO에 선정된 바 있다.



    이병창 대표는 “현재 프로그램 만기 일정이 다가오고는 있는 만큼, 미국투자이민을 준비하는 예비투자자들이 가장 중점적으로 봐야 할 사항은 안정적인 프로젝트 선정이다”며 “모스컨설팅이 추천하는 프로젝트는 고객의 투자 금액의 원금을 그대로 투자하여 영주권 취득 후 리져널센터에서 지정한 기간 내 원금을 상환할 목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보수적으로 선정한 프로젝트”라고 말하였다.



    모스컨설팅의 추천 프로젝트 중 ‘댈러스 원 프로젝트’는 타 프로젝트 대비 낮은 운영비, 3자 담보 보증 및 댈러스 예술지구의 레지던스 및 호텔에 대한 사업성 등이 장점이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위치한다.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 레지던스’는 미국투자이민 투자자가 호텔에 대한 1순위 담보권을 가져가며 호텔 매매계약이 이미 체결 되었다. 특히 이 프로젝트는 투자자 모집 마감이 임박해 투자 자리가 많이 없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한 사항이다.



    한편, 세미나 주최인 모스컨설팅은 국내 이주업계 중 유일하게 투자이민만을 진행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전체 고객 중 95% 이상이 미국투자이민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단 한 건의 거절 케이스 없이 승인률 100%라는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에 대한 더욱 상세한 사항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