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미국투자이민 청원통계 전격 분석… 모스컨설팅 11월 10일 전문가 세미나 개최


    2018년 11월 7일 | SBS CNBC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에서 오는 10일,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모스컨설팅의 이병창 대표는 미 이민국에서 발표한 정량적인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미국 이민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및 투자이민의 입지에 대해서 논할 예정이다.


    181106_언론보도사진.jpg
     



    모스컨설팅의 이번 세미나는 투자이민법 만료를 한 달 가량 앞두고 진행되는 세미나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소투자금 인상, 고용촉진구역 지정 변경 등 투자이민 법 개정은 언젠가 이뤄질 것이라는 주장이 우세한 가운데 다만 개정 시기에 대한 견해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이번 세미나에서 모스컨설팅의 이병창 대표는 개정 시기에 대한 견해와 더불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국 중간 선거 이후의 이민 제도의 향방에 대한 견해를 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진행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프로젝트 선정을 돕기 위해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투자자 모집 마감이 임박한 보스턴 포시즌스 프로젝트를 포함, 댈러스 중심 예술구에 호텔 및 레지던스를 짓는 댈러스 원 프로젝트 등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변수 없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2월 7일 이전에 수속 과정을 마쳐야 하지만, 자금출처확인 절차 및 수속 서류 준비 기한을 감안하면 남아 있는 시간이 매우 촉박한 상황이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투자이민이 인생을 결정하는 중요한 결정인 만큼 세미나를 통해 최대한 정보를 모으고 냉철하게 판단해서 투자를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11월 10일 오후 12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신관 5층 ROSE 룸에서 열릴 예정이며, 세미나 참가자 모두에게 미국투자이민 책자와 프로젝트 브로셔를 무료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신청 가능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