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16일 미국 투자이민 및 유학생 자녀 위한 

    영주권·거주부동산 세미나 개최


    미국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은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2시 AC호텔 역삼 by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서 미국 투자이민 및 미국 부동산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와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과 더불어 유학생 자녀 거주 및 투자용 미국 부동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봄학기가 끝나고 방학을 맞아 미국 유학생들이 귀국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유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졸업을 앞두고 미국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 미국 명문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 의대 진학을 앞둔 학생들 등 모두 공통적으로 미국 영주권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유학생들이 빠르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만한 방법이 마땅치 않은 가운데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으로 시선이 쏠리고 있는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하는 모스이민컨설팅은 국내 유일의 미국 투자이민 전문가 그룹으로 수속 고객 전원이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청원자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투자금 조기상환 세리머니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23년부터 현재까지 국내에서 제일 많은 영구 영주권 취득 세대를 배출하고 있다.


    모스이민컨설팅 관계자는 "1부와 2부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는 미국 부동산과 미국 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1부에서는 미국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의 문태영 대표가 연사로 나와 미국 부동산 투자현황과 더불어 유학생 자녀 맞춤 부동산 투자 전략 및 렌트비, 절세 등 실제로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한다. 세미나 2부에서는 모스이민컨설팅의 이병인 대표와 이용진 미국변호사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구체적인 영주권 수속 방안, 투자 프로젝트 선정 방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과 코리니의 미국 투자이민 부동산 전문가 참가 문의는 모스이민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기사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