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그룹 모스컨설팅, 50만 불 투자이민 특집 세미나 개최




    190802_언론보도사진.JPG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는 8월 10일 오후 1시에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자금 인상이 확정되고 처음으로 이뤄지는 이번 세미나는 50만 불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시한이 얼마 남지 않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은 지난 7월, 투자금 인상이 발표된 바 있다.

    기존에는 50만 불 투자 시 온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었지만

    미 이민국에 의해 변경된 규정이 공시됨에 따라 투자 최소금액이 50만 불에서 90만 불로 인상이 확정되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인상이 확정될 날짜는 유예기간을 제외하고 2019년 11월 21일이다.

    약 4개월 가량 안에 투자이민 수속이 완료되어야만 50만 불로 미국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90만 불을 투자해야지만 온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최근 미국투자이민에 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진행을 서두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다만 모스컨설팅 전문가들은 전문가 상담 없이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성급히 선정하거나

    자금 출처에 대한 충분한 검증 없이 투자이민 청원을 접수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최근 투자금 인상이 확정됨에 따라 소비자 문의가 증가하고 많은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가 시장에 나와있다.

    4개월이면 수속 진행을 결정 짓고 자금 출처 검토 및 프로젝트 전문가 상담 등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만큼

    너무 성급하게 수속을 넣기보다 미국투자이민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이주 업체 사이에서도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업계 선두, 수속 1등 등 자극적이고 근거 없는 마케팅을 통해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50만 불이라는 거액을

    최소 5년이라는 기간 동안 투자해야 하는 이민 방법인 만큼 신중하고 객관적인 접근을 필요로 한다”고 덧붙였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이번에 2019 EB-5 Investor’s Magazine 주최한 컨퍼런스에서

    세계 이주공사 50대 CEO에 선정된 이병창 대표가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참가비 및 주차비는 무료이며 모스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해당기사 URL: https://bit.ly/2Yr4nv9





    화상상담

    온라인을 통한

    무료 화상상담 서비스

    화상상담
    상담전화
    1644.9639

    카카오톡 mosconsult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