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이민컨설팅, 홈페드와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개최


    미국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은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5시 강남의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샌디에이고의 부동산 개발사인 홈페드와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 샌디에이고 지역 대규모 커뮤니티 개발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 모집 성과 발표와 더불어 모스이민컨설팅 고객 조기상환 세레모니, 미국 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방법과 홈페드사의 3차 프로젝트 코타베라2의 소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모스이민컨설팅 관계자에 따르면 본 세미나는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에 대한 투자자들의 문의가 몰리는 가운데 실제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해 영구 영주권 취득 및 투자금 회수 완료 사례를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소개하고 수속 진행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특히 미국 샌디에이고의 대형 부동산 개발사인 홈페드 사는 1차 프로젝트인 에스카야, 2차 프로젝트인 코타베라에 이어 3차 프로젝트인 코타베라2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 및 진행하고 있는 회사다. 전세계적으로 약 3억 달러 규모의 미국 투자이민 투자금을 유치했으며 500세대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 샌디에이고 부동산 커뮤니티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모스이민컨설팅의 이번 세미나에는 홈페드 사의 트레버 앤더슨 이사가 연사로 나와 프로젝트 실적 발표를 진행하고, 전 세계 최초 모스이민컨설팅 에스카야 투자자들의 조기상환 세레모니를 주관한다. 세미나 2부에서는 베더캐피탈의 존 유 변호사와 모스이민컨설팅의 이병인 대표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자세한 강연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스이민컨설팅 이병인 대표는 "이번 특별 세미나는 지금껏 개최해왔던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의 콘텐츠에서 더 나아가 미국 대형 개발사의 임원진을 초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영주권 취득 및 투자금 회수를 가시적인 성과로 고객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세미나라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과 홈페드 사의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참가 문의는 모스이민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로 진행된다.


    네이버 기사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