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신뢰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찾기… 모스컨설팅 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2019년 5월 10일 | 헤럴드경제


    2019년에 들어서도 50만 불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은 여전히 미국 영주권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미 이민국이 지정한 사업체에 50만 불 투자를 대가로 21세 미만 자녀 포함 온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다. 다만 원금 회수 및 영주권 취득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 만큼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라 신중히 절차를 밟아야 한다.



    190510_기사사진.jpg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는 5월 18일 1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전문가 세미나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찾는 가이드 라인을 제시한다. 연사로 나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다년 간 투자이민 업계에 종사한 전문가로 실적과 경험을 겸비한 미국투자이민 베테랑으로 정평이 나 있다. 수 많은 고객들의 미국 영주권 취득 및 원금 회수를 도운 경험을 바탕으로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선택할 때 필요한 사항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짚어 보고자 한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진행을 원할 때 고객들이 가장 난감해 하는 부분은 프로젝트 선정이다. 아무래도 6억에 달하는 투자금을 다년 간 묶어놔야 하는 만큼 안정성에 있어서 심혈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며 “지난 십수년간 수많은 리져널 센터의 수많은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다뤄봤으며 단 한번의 실패 사례가 없었다. 명확한 기준을 잡고 프로젝트를 선택한다면 영주권과 원금회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모스컨설팅은 추천할만한 프로젝트로 미국투자이민 투자금에 대해 삼자 지급 보증 게런티를 확보한 댈러스의 ‘댈러스 원 프로젝트’를 비롯해 미국투자이민 투자자에게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하는 ‘9 오차드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국 이민에 대한 기본 정보와 세무 문제 등 다방면에 있어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 또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8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간단한 다과 및 참가자를 위한 소정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비 및 주차비는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