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오는 14일 미국/유럽 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 개최


    미국투자이민 투자금 인상 후 쏠림 현상 완화, 수속 처리기한 빨라질 예정


    semina-200206.png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는 3월 14일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1부 오후 12시 유럽투자이민 세미나와 2부 오후 1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로 

    구성되며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가 연사로 나설 계획이다.


    유럽투자이민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투자금이 인상됨에 따라 이민을 생각하는 자산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모스컨설팅의 세미나에서는 유럽 중 투자이민으로 가장 유명한 포르투갈, 그리스, 키프로스의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골든비자라고 불리는 포르투갈의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최근 수도 리스본의 투자 아이템들의 마감이 임박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그리스와 키프로스 역시 낮은 세율, 이민자들에게 친화적인 환경 등이 장점이고 쉽고 빠르게 유럽연합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다. 

    모스컨설팅 세미나에서는 유럽투자이민 전문가가 직접 투자 아이템 설명 및 수속 과정에 대한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2부인 미국투자이민 세미나에서는 쟁점이 되고 있는 90만 불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변화,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소개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미국 영주권은 투자 금액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유학생 자녀를 둔 투자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의 국익에 도움이 될 만한 

    전문 직업을 가진 이민희망자들을 제외하고 사실 상 유일하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이민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이 지난 해 말 투자금 인상 이후에도 

    여전히 경쟁력 있는 이민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특히 투자금 인상 이후 쏠림 현상 완화 및 미 이민국의 수속 절차 가속화로 인해 

    미국 영주권을 받는 시한이 단축될 것이라는 기대가 많다. 

    실제로 모스컨설팅의 고객 중에는 최근 5개월 만에 투자이민 청원을 승인 받은 케이스도 있다”고 말했다.


    모스컨설팅의 투자이민 세미나는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진행되며, 

    오후 12시 1부 유럽투자이민 세미나, 오후 1시 2부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비 및 주차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및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해당기사 URL: https://bit.ly/2TK4O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