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오는 20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기사사진_191016-1.jpg

     

    - 미국 영주권 획득 위해 안전한 프로젝트 선정해야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오는 20일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자이민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는 50만 달러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투자금 인상이

    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빠른 수속 진행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최근 언론에 회자되는 EB-5 미국투자이민 제도는 50만 달러 투자를 통해 온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민 프로그램이다.

    투자자뿐만 아니라 21세 미만 자녀 포함 온 가족이 영주권을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많지만,

    원금 상환이 보장되지 않아 투자할 프로젝트 선정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이런 가운데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투자금 인상 전까지 투자이민 수속을 위해 체크해야 할 3가지 사안을 제시했다.


    ▲투자이민의 알파이자 오메가 프로젝트… 전문가 상담 거쳐 신중하게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는 미국 전역에 위치하고 있는 투자회사의 부동산 프로젝트들을 뜻한다.

    투자자들이 가장 큰 목적인 영주권 취득 및 원금 회수를 위해서는 투자 프로젝트의 면밀한 검토가 필수이다.

    특히 확실한 담보, 부동산의 입지, 개발사의 실적 등은 투자자가 반드시 체크해야 할 부분이며,

    청약계약서 및 법률 서류의 검토를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 다만 투자자 개인의 검토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미 이민국 수속과 투자 과정의 투명화… 모든 수속 과정 파악해야


    미국투자이민은 투자금만 넣는다고 모든 과정이 완료되는 것이 아니다.

    투자금 송금을 시작으로 미 이민국에 적합한 절차를 걸쳐 투자이민 청원을 접수해야만 한다.

    해외 투자금 송금 과정 및 투자금 원천 증빙 서류 준비 과정까지 모두 짧은 시간 내에 완벽히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이주공사뿐만

    아니라 미국 변호사와의 협업은 필수이다. 투자자는 이 모든 과정을 완벽히 이해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수속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최대 5~7년을 함께할 이주 파트너… 안전한 이주공사 선정 필수


    미국투자이민 수속을 함께할 이주공사 선정 또한 중요하다. 영주권 취득 및 원금상환까지는 최소 5년에서 7년까지도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 범람하는 과대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투자자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충분히 여러 곳의 이주공사의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을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이주공사의 도덕적 투명성과 실적은 중요 체크 포인트이다.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50만 달러 투자이민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2시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 VIP 고객 초청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주차 및 참가비는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