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50만 불 미국투자이민, 수속 진행을 위해 고려할 사안은?
     

    |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 개최



    191002 언론보도사진.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2개월 앞으로 다가온 투자금 인상을 앞두고 미국투자이민 희망자들이 주의해야 할 사안에 대해 밝혔다.



    50만 불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11월 21일 이후로 90만 불까지 최소투자금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

    이민, 혹은 미국 유학 중인 자녀를 위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기를 희망하는 자산가들은

    오는 11월 21일까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50만 불로 수속이 가능하다.



    11월 투자금 인상이 확정됨에 따라 비교적 소수의 투자자만이 참여하던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다만 한화로 6억이 넘는 금액을 최소 5년에서 7년 가량 미국의 부동산 프로젝트에 투자해야 하는 만큼 프로젝트 선정에 주의가 요구된다.



    모스컨설팅의 전문가들은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선정을 위해서는 우선순위를 명확하게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부동산 투자지만 수익이 목적이 아니라

    영주권 취득과 안전한 상환이 목적인 만큼 입지, 담보 조건 등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다각적으로 확인해야 할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부동산 및 이민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선행해야만 한다고 전했다.



    시장에 나와 있는 수많은 프로젝트와 더불어 최소 5년에서 7년까지 영주권 수속을 도와줄 이주업체 선정 또한 중요하다.

    최근 투자이민의 인기가 치솟아 많은 에이전트들이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모스컨설팅은 상장사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으며 다년 간의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와 실적이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타국가의 다양한 이민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업체와는 달리 시작부터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만을 전문으로 운영된 기업이다.



    투자금 인상을 앞두고 모스컨설팅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진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현지 프로젝트 담당자들이 방한, 프로젝트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스컨설팅의 이병창 대표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강의를 열 예정이다.



    해당기사 URL: https://bit.ly/2OjAk2k





    화상상담

    온라인을 통한

    무료 화상상담 서비스

    화상상담
    상담전화
    1644.9639

    카카오톡 mosconsult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