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 2019 세계 TOP 50 이주공사 CEO 선정





    2019년 6월 12일 | 한국경제

    - 내달 19일 LA 시상식 초청





    Top 100 Global Migration Agency CEO.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가 세계 TOP 50 글로벌 이주공사 CEO로 선정되었다.

    지난해에도 TOP 100 CEO에 선정된 바 있는 이병창 대표는 올해도 국내 미국투자이민 전문가로서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 내달 LA 이민 엑스포에 VIP로서 초청받게 되었다.



    미국의 저명한 투자이민 미디어인 EB5 Investors and Uglobal Immigration 매거진은 미국 현지에서 투자이민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이다.

    매년 국제 세미나 개최를 통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글로벌 이주공사 CEO들을 선정해 그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2년 연속 글로벌 이주공사 대표 CEO에 선정된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미국투자이민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미국투자이민 업체인 모스컨설팅을 설립, 단시간 내에 한국 시장에서 선두권을 내달리며

    50만 불 EB-5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투자이민 프로젝트 선정에 날카로운 안목을 통해 시장에 난무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중 우량 프로젝트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한국에서 수요가 늘고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발전에 더욱 힘을 쏟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계 TOP 50 이주공사 CEO로 선정된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오는 6월 15일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릴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규 프로젝트 론칭 ▲미국 영주권 강연 ▲투자이민 설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주차비 및 참가비는 무료다.



    상담전화
    1644.9639

    해외 +82.31.8060.3760

    카카오톡 mosconsult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