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트럼프 대통령 예산지속결의안 사인 완료 – 50만 불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11월 21일까지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9월 28일, 연방정부 셧다운을 방지하기 위해 11월 21일까지 유지될 예산지속결의안(Continuing Resolution)에 사인을 마쳤습니다.

    이에 따라 EB-5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의회의 변경 법안 입법에 대한 변수 없이 11월 21일까지 50만 불 체제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칼럼사진_190930.jpg


    지난 7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규정 변경이 이뤄져 2019년 11월 21일 이후로 기존의 50만 불 최소 투자금이 90만 불로 인상이 확정된 바 있습니다.

    해당 변화는 입법부인 의회가 아닌 행정부인 연방정부기관에 의한 변화입니다.


    이에 대한 유일한 변수들은 미 의회가 개정안 입법을 통해 변화를 뒤집거나 예산안 합의에 실패해 프로그램 자체 중지 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큰 잡음 없이 예산지속결의안에 사인을 확정지음에 따라

    이제 EB-5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어떠한 변수 없이 11월 21일까지만 50만 불 최소투자금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투자금 인상에 대한 우려로 연일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고 언론의 주목도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모스컨설팅은 검증된 전문가들, 다년간의 실적과 노하우, 안전한 투자 프로그램을 통해 타 이주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영주권이 필요하신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언제라도 무료 출장/방문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