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8-09-11 17:30
[언론보도]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박람회 한국 대표 패널 선정
 글쓴이 : 모스컨설팅
조회 : 921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박람회 한국 대표 패널 선정


2018년 9월 11일 디지털타임스




|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 대규모 미국투자이민 박람회서 한국업계 대표 패널 선정



기사송출_180911.jpg
 



오는 9월 12일 대규모 미국투자이민 박람회(2018 EB-5 & U global EXPO Seoul)가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다. 해당 박람회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미국투자이민만을 주제로 열리는 국제 박람회다.


이번 미국투자이민 토론의 대표 패널로 참가 예정인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지난 7월 박람회 주최 측인 EB-5 Investors Magazine로부터 세계 100대 이주공사 CEO로 선정된 바 있다.


박람회를 앞두고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매월 진행되는 투자이민 세미나와 매일 진행하고 있는 상담을 통해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과 우려를 명확하게 알 수 있었다"라며, "이번 토론을 통해 다른 대표 패널들과 이러한 사항을 공유하고 토론을 경청하는 이들의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면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토론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병창 대표가 이끌고 있는 모스컨설팅은 국내 이민 업체 중 유일하게 미국투자이민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로 전체 고객 중 미국투자이민 고객이 95% 이상이며, 나머지 고객도 캐나다 투자이민, 미국 사업비자 및 미국 주재원 비자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모스컨설팅은 현재 보스턴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레지던스 프로젝트'와 댈러스에 위치한 '댈러스원 호텔&레지던스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보스턴 포시즌스 프로젝트의 경우 EB-5 투자자들의 1순위 담보권을 취득하였고, 호텔은 이미 매매계약이 완료된 만큼 원금상환에 대한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댈러스원 프로젝트는 분양 전 개발사 회장이 직접 거주할 목적으로 전체 분양 수 중 20% 이상을 구매하여 분양을 진행하였으며, EB-5 투자자를 위한 3자 담보 보증(I-526 거절 시 환불 보증, 프로젝트 완공 보증, 미국투자이민 자금 상환 보증)으로 자금에 대한 위험요소를 해결한 프로젝트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이주 공사 대표들과 미국 현지 프로젝트 개발사 및 이민 변호사들로 구성된 업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를 통해서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정보를 얻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며, 국내·외 이주공사와 프로젝트 개발사들의 개별 부스가 배치되어 1:1 상담도 가능하다. 


미국투자이민 박람회 참가 신청은 EB-5 investors Magazine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